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 훈련 목표와 훈련 계획, 기본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시계바람과함께살빠지다 2020. 6. 14. 03:15

본문


개 훈련 목표와 훈련 계획, 기본 사항



모든 개들은 그들에게 유용한 행동을 가르치고 원하지 않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훈련을 필요로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개를 훈련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한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는 작은 단계가 필요하다.


강아지는 강아지에 익숙해져야 한다.


결국 그들은 상자와 편안해 질 것이고 당신은 상자로 가는 문을 닫을 수 있다.


그들이 문을 닫게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배선을 통해 간식을 줄 수 있다.


단 몇 초 만에 번호를 매기는 짧은 시간부터 시작하여 간격을 점진적으로 늘린다.


개가 조난하는 기색을 보이면 너는 너무 빨리 나아가는 것 같다.




차라리 개의 속담 신발, 또는 발에 몸을 담아라.


선진 생물로서, 우리 인간들은 우리의 개들이 우리가 원하는 만큼 빨리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지 못할 때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당신의 개들의 입장을 이해하라, 당신이 개들에게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긴장을 줄이기 위해서.


그들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은 그들을 훈련시키는 것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줄 수 있다.




개 훈련에서 상자를 사용하려는 경우 상자가 개에게 적합한 크기인지 확인하십시오.


강아지가 크게 자란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의 개의 차원을 넘어설 수 있는 여분의 공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큰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상자는 개가 비좁게 느껴지지 않고 편안하게 몸을 돌리고 누울 수 있을 정도로 커야 한다.




쇼크 칼라와 같은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극한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삼간다.


매우 비싼 것 외에도, 그들은 대개 전통적인 훈련 기술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


게다가, 충격 칼라와 같은 장치를 사용하면 강아지를 억누를 수 있고 심지어 좋은 행동도 못하게 할 수 있다.


이와 유사한 것을 시도하는 것은 개와의 관계에 해를 끼칠 뿐이다.




항상 긍정적인 강화로 개를 훈련시키십시오.


여러분의 강아지가 좋은 일을 할 때마다 보상을 해 줘라.


개가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신체 접촉을 삼간다.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고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고 당신의 개를 설득할 것이다.


그들에게 엄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되 그들이 좋은 일을 하면 항상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만약 네가 처음에 너의 개에게 올바른 행동 방법을 가르친다면 너는 좋은 개를 갖게 될 거야.


당신의 개는 좋은 습관을 가르치는 것보다 나쁜 습관을 배워야 하는 것이 더 어렵다.


네가 개 밥상 찌꺼기를 절대로 먹이지 않으면, 그는 개 밥상 찌꺼기를 구걸하지 않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적절한 행동을 하기 위해서는 강아지를 칭찬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여러분의 개가 좋은 행동을 긍정적인 것과 연관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흥분하고, 웃고, 간식을 주어라.


나쁜 행동에 보상하지 말고, 강아지가 올바르게 반응할 때 원하지 않는 행동을 바로잡고 칭찬하라.




반드시 당신의 개가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익숙해지도록 하라.


이것은 그들이 사회적이 되도록 도울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주변 사람들과 편안할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그들이 새로운 환경에 소개될 때마다 골치 아픈 행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개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강아지가 먹고 자고 화장실을 이용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싸야 한다.


너는 그들의 침대, 그릇, 그리고 청소할 물건들을 가져가야 한다.


하지만 음식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


거기서 살 수 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항상 강아지 주변에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여러분의 강아지는 여러분의 언어를 말하지 않거나 여러분이 대부분의 시간에 무슨 말을 하는지 정말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은 왜 당신이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바디 랭귀지와 어조를 알아듣기만 한다.


교육 중에는 침착하고 휴식을 취하여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훈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돌아오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부르면 항상 돌아와야 한다.


여러분의 개가 방해에도 복종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이 필수적인 행동을 단계별로 만들어라.


리콜은 언젠가 여러분의 강아지의 생명을 구할 수 있으므로, 비록 시간이 많이 걸리고 도전적일 수 있지만, 이 훈련을 거르지 마십시오.




훈련을 받지 않은 개들은 당신의 삶과 집의 질을 떨어뜨릴 것이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이 그 고약하고 파괴적인 개를 모범적인 애완견으로 만드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